김장환 목사님(Dr. Billy Kim)은 지난 4월 26일(금) 미시시피에 위치한
벨히이븐 대학 내”The Dr. Billy Kim International Center”기공식에 참석하였습니다.

이곳을 찾는 많은 국제학생들이 세계적 안목을 가지고 타지생활 가운데 고향의 향수를 느끼며 위로 받는 곳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4월 26일

김장환 목사님은 벨헤이븐 대학교 졸업 예배에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 4월 26일

김장환 목사님은 4월 27일(토) 랄리 한인장로교회에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제주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찬양으로 참석한 이들에게 찬양의 은혜를 선사하였습니다.

김장환 목사님은 5월 10일(금) Carson-Newman University에서 명예 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습니다. 이후 졸업식 예배에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김장환 목사님과 미국 순회집회에 함께한 제주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지난 5월 2일(목) Southwestern Community College에서 감동의 공연을 가졌습니다.

참석자 중에는 아이들의 순수한 찬양을 듣고 다시 교회에 나가야겠다는 고백을 한 분들도 있었습니다.

김장환 목사님과 미국 순회집회에 함께한 제주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지난 5월 2일(목) 버지니아주 브리스톨에 위치한 레바논 고등학교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넓은 체육관을 가득 채운 600여명 학생들로부터 환호와 갈채를 받았으며,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습니다.

김장환 목사님은 5월 4일(토) Bluefield College 명예 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습니다.

또한 Bluefield College 졸업식 예배에서 믿음의 중요성과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에 자세에 대해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김장환 목사님은 5월 4일(토)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쉬빌 지역에 위치한 라이프웨이 리지크레스트 센터에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미주 순회 집회에 동행한 제주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아름다운 찬양으로 한국 기독교 문화를 소개하며 찬양의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5월 5일(주일) 김장환 목사님은 미국 애쉬빌에 위치한 First Baptist Church에서 말씀을 전하셨으며 제주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의 찬양이 있었습니다.

오후 미국 애쉬빌 지역 아버테라스 요양원에서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위한 위문 공연을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린이합창단의 찬양에 눈물을 흘리고 박수로 환호하였던 은혜와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제주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5월 5일 미국 애쉬빌 지역에 위치한 Trinity Baptist Church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합창단의 공연을 통해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동시에 찬양으로 참석자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전달하였습니다.

김장환 목사님은 5월 10일(금) Carson-Newman University에서 명예 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습니다. 이후 졸업식 예배에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